드디어 디퓨저 만들기 재료들이 도착했습니다. 후후....이제 원하는 향기를 제가 직접 손수! 그리고 인체에 무해한 요소들을 한가득 담아서 직접 만들어 보겠습니다.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이론적인 부분만 알고 있어서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ㅠㅠ 그냥 흉내내기 정도이기 때문에 무작정 따라해 보도록 할께요...어떻게든 될겁니다.
이렇게만 샀는데도 삼만원이 훌쩍 넘어버리네요. 그래도 디퓨저베이스는 지금 이벤트 중이라 되게 싸게 산 것 같습니다. 나중에 좀 익숙해지면, 디퓨저베이스도 직접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디퓨저용 공병은 처음에는 한번 이것저것 만들어 보려고 종류별로 다 사고 싶었지만 괜한 욕심일 듯 해서 딱 필요한 용도로만 구매했습니다.
대나무 프래그런스 오일 입니다. 천연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퓨저베이스! 완전 짱! 이벤트라서 완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2L 에 15,000 원!
디퓨저용 염료입니다. 이쁜색을 만들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반드시 포션 디퓨저를 만들겠어요!
디퓨저용 공병입니다. 차량용은 4개고, 저 왼쪽의 3개는 끈으로 걸어두는 차량용 디퓨저 공평이죠. 맨 오른쪽은 집안에 두려고 합니다.
디퓨저 스틱 입니다. 향을 퍼뜨리게 하기 위한 필수 장치죠! 반드시 필요합니다.ㅎㅎ
이제 모든 재료는 다 왔습니다. 열심히 만드는 일만 남았지요? 멋지게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비록 여기에 후기로서 향을 담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글로서 어필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