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80cm / 89kg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우산들이 하나같이 다 작아요... 바람이 조금만 부는날이면 비를 제대로 못막고 옷이 금새 젖습니다. 보호되는 부분이라고는 가슴 부분과 얼굴이 전부! 너무 화가나는거죠...
그래서! 이번에 큰 우산을 알아보다가 완전 제 스타일인 우산을 발견해서 바로 질렀습니다. 모두 펼치면 면적이 무려 가로 1.1m x 세로 1.1m 의 정사각형이 되는데, 엄청난 크기죠? 파라솔 수준 입니다. 어떤 제품이냐면 아래에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성터치, 친절한효자손!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은 제작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
바로 이 제품이죠. 무게가 무려 0.8kg이나 합니다. 우산치고는 다소 무거운 무게죠? 하지만 뭐 심하게 무거운것도 아니고, 이정도는 문제될게 전혀 없습니다. 중요한건 비를 얼마나 방어하느냐가 중요하죠.
자동우산이고요, 일반 우산들은 원형인데 반해, 이 우산은 사각형 입니다. 아무래도 구매하면 겁나 튈 것 같은데요, 뭐 비만 잘 막는다면 그런건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우산이 제 기능을 해야 우산이죠!
사이즈는 대략 이정도 크기 입니다. 정말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네요. 이만한 사이즈의 우산이라면 비는 완벽히 막아낼 것 같군요. 아마 발등에서 빗방울이 떨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택배로 오늘 받아봤습니다. 찍찍이로 봉인을 합니다. 윗 부분과 아랫부분 이렇게 두 군데를 찍찍이로 묶어줘야 하는게 다소 번거로운 점 입니다.
모두 펼쳤을 때 모습! 안방에서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꽉 찹니다.
네모 모양이기 때문에 떼구르르 옆으로 굴러가지 않습니다.
안쪽은 이만한 넓이구요, 프레임이 견고해서 정말 튼튼하며 바람이 쎄게 불어도 절대로 뒤집히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정도 사이즈니까 두사람이 들어가도 왠만한 우산 하나씩 들고 가는 것 보다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우산을 구매한 목적은 여친느님과 같이 쓰기위해서죠! 커플분들은 커플우산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이제 장마는 문제없습니다. 비오는날에 빨리 한번 써보고 싶군요!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