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는 언제나 배가 고픕니다. 그리고 운동을 잘 안하게 되죠. PC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건강도 점점 소홀해 집니다. 그래서 영양소라도 골고루 챙겨먹기 위해서 아이허브라고 하는 해외직구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허브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해외직구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건강보조식품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기 때문에, 그리고 어떻게 만들어진건지 당췌 알 수 없기 때문에, 성분 후드려패기를 많이 하기 때문에, 차라리 외국에서 까다로운 식품관련법을 통과해가며 만들어진 제품이 좀 더 믿음이 갑니다.
왼쪽이 이번에 구매한 남성 전용 멀티비타민이고, 오른쪽은 그동안 먹고 있던 기타 건강식품들 입니다. 무조건 많이 먹는것도 건강에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고 또 골랐어요. 그래서 바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된 것이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Men's Multi 제품 입니다. 베지캡 방식이고 안에 120개의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 세개를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딱 두달치 양 입니다. 개인적으로 베지캡이 가장 목넘김이 좋아서 언제나 타입을 먼저 보고, 그 다음 성분을 봅니다. 가격은 어차피 아이허브에서 비싼건 많이 없기 때문에 고르는 기준은 아닙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가서 "남성용 멀티" 라고 검색하시면 이 제품이 나올꺼에요. 들어가시면 성분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건, 그동안 나눠 먹고 있던 남성의 주요 성분이 모두 다 들어있었기 때문이죠.
아연, 셀레늄, 리코펜, 루테인 등등 남성의 정력 강화에 꼭 필요한 요소들 입니다. 이걸 그동안 나눠먹고 있었는데 이제 이녀석으로 한방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캡슐은 생각보다 큰편이지만, 그래도 삼키기에는 무리가 없어요.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이 제품을 복용하고 나니까, 오줌이 마치 밝은 노랑색처럼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제품에 이상이 있는건가 검색을 해보니까, 이것은 몸 속의 누적된 비타민B2가 새로 들어온 비타민B2와 서로 교대가 되면서 오래된 것이 밖으로 나오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색이 노란 이유는 비타민B2 안에 리보플라빈 이라는 성분이 노란색을 띄기 때문이죠. 따라서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평소 소변을 보실 때, 무색의 소변이 비타민B2의 부족임을 의심하셔야 합니다.
갑자기 무리한 운동은 무리일테니, 앞으로는 가벼운 운동과 병행하며 보충할 생각이에요. 역시 가만히 있는 것 보다는 조금이라도 몸을 움직여야 영양소의 흡수가 좀 더 좋아질테니 말이죠. ㅎㅎ 남성 멀티비타민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구매하실 때, IHERBNC5 를 프로모션 추천코드에 입력하시면, 첫 구매시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