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아...길고 길었던 송편퀘스트! 넘나 귀찮은것! 달님접시 얻느라고 엄청 돌아다닌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뭐 새로 아이템을 얻으니 무척이나 좋으네요. 그리고 잼도 10개나 주고요!

추가로 송편퀘 한번 더 하더라구요. 바로 해줬습니다.



나만의 공방을 만들고 싶은

꿈을 가진 멋진 사람!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블로그




놀러와마이홈 일기 ▶ 드디어 송편퀘스트 완료!


저번에 송편퀘스트 한번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때는 열심히 접시 모으는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씨앗도 딸려서....시장을 적극 이용하고, 의뢰도 올리고 해서 겨우 모았네요.




아주 굿! 모든 송편퀘스트를 완료하고 저 연못을 드디어 얻었네요. ㅎㅎㅎ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이틀 걸렸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덕클레오의 배치 퀘스트가지 완료하면 최종 마무리가 됩니다.




배치 이상 무!




그리고 추가 보상으로, 업적도 하나 완료 되면서, 잼을 열개 얻을 수 있습니다.




짜잔~! 이렇게 연못이 생겼습니다. ㅎㅎㅎ 이쁘죠???

이번 송편퀘를 하고 나니까, 하트가 무려 삼천개 이상이 모였습니다. 아주 굿!!! 하트 확보하는 용도로 이번 퀘스트를 진행하셔도 아주 좋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레벨 업 합니다. ㅎㅎ 다음에는 레벨업해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