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드디어 레벨 27이 되었습니다^^ 목표는 28이 되어서 2층공방을 모두 오픈하는 것!

이제 레벨 하나만 더 업하면, 드디어 원하는 바가 이루어 집니다. ㅎㅎㅎ


레벨 27에서도 은근 돈이 많이 들어가네요... 역시 기본 백만골드는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아요.

레벨업과 동시에 업그레이드 할 것들이 두개나 되었네요.



나만의 공방을 만들고 싶은

꿈을 가진 멋진 사람!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블로그




놀러와마이홈 일기 ▶ 레벨 27 달성!!!


마찬가지로, 골드가 100만골드가 있었는데 업그레이드 다 진행하고보니 어느덧 60골드밖에 없었습니다.

재료가 충분히 있었다면 모를까...제가 좀 많이 써놓은탓에...ㅠㅠ 시장에서 재료를 구매하느라고 ...흑흑




일단 레벨 27달성 인증샷!




원목 작업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재료가 들어갈지...




두둥...이것입니다. 단풍나무 목재 + 솜 이 두가지가 많이 들어갑니다.




어떻게든 모든 재료를 준비했습니다. 이제 5만골 정도 내놓고 업그레이드 진행을 합니다.




그다음, 금속용 화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허달달;;; 저는 저 재료를 아예 완성된 재료로 시장에서 샀습니다.

무슨말이냐면, 오른쪽 파라솔 같은 경우, 만들기 위한 재료를 산게 아니고, 파라솔 자체를 시장에서 구매하였어요.

그게 더 싸게 먹히더군요.




모든 준비 완료! 마찬가지로 5만골드를 지불하고 업그레이드를 실시합니다.

무려 6시간이 걸리네요.




열심히 진행중 입니다.




이렇게해서 업그레이드가 완료 되었습니다. 휴....골드는 역시 무조건 많이 모아둬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레벨 28때에는 또 얼마나 들어갈지...ㅠ_ㅠ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