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와....정말 레벨업 겨우겨우 꾸역꾸역 하면서 드디어 레벨 28이 되었습니다. 히유~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어떻하다보니 이렇게 렙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공방 이웃분들도 많이 놀러와 주셔서 음식도 많이 드시고 하셔서 경험치도 많이 쌓이고 했나봅니다. 감사합니다.



나만의 공방을 만들고 싶은 꿈을 가진 멋진 사람!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블로그




놀러와마이홈 일기 ▶ 레벨28 달성! 드디어 2층공방 모두 오픈!


그러면, 레벨 28에서는 무엇을 하게 될지 한번 볼까요???




자, 레벨업을 해서 이제 2층공방을 모두 쓸 수 있고요, 도자기 물래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ㅎㅎ

산호초를 이제 주울 수 있게 되었네요.




언제나 업그레이드는 막대한 자본이 깨집니다....ㅠㅠ

이번에는 재료를 안구하고, 아예 완전체인 저 콜라라던지 쇼파 라던지 저런 가구를 통째로 샀습니다.

이게 더 싸게 먹히더라구요.




게다가 재료 뿐만 아니라, 비용도 많이 듭니다. 쿨럭.... 어쨌거나 이제 오픈!




이예에~! 이층공방 모두 오픈 완료!




우선 대충 가구를 배치해 보았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재배치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도자기물레를 업그레이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얘도 돈이 만만치않게 드네요... 저거 전신거울 하나가 4만골드 정도 하고, 빨간장미화병도 그정도 가격이에요... 다 합치면 50만골드 정도 깨지죠...ㅠㅠ 돈 모으고 시작하길 잘했지요...




7시간의 기다림 끝에 마침내 성공! ㅎㅎㅎ


이제부터 열심히 또 돈을 모으고 퀘를 하면서 렙업을 꿈꾸겠습니다. 이제 레벨 또 4단계만 더 업그레이드 하면, 이제 옆에 붙어있는 다락 공방도 오픈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열심히 해볼께요!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