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다들, 잡초는 어떻게 제거를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 방법을 알기전까지 나무 때문에 안보이는 잡초를 우선 나무를 이동시키고 수동으로 제거하곤 했는데요, 이렇게 쉽게 하는 방법을 멍청하게도 이제서야 알게 되어서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나만의 공방을 만들고 싶은 꿈을 가진 멋진 사람!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블로그




놀러와마이홈 일기 ▶ 플랫모드로 편리하게 안보이는 잡초를 제거하자!


방법은 바로 플랫모드 입니다.




이런 보이는 잡초는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여기가 문제입니다. 뭔가 반짝이긴 하는데 보이질 않네요...ㅠㅠ

분명 전나무 뒤에 가려진게 확실합니다.




바로, 이렇게 플랫모드를 통해서 가려진 잡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겠죠? ㅎㅎ




깔끔하게 완료! 이런식으로 보이지 않는 잡초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앗, 여기도 있네요. 한번 해보죠.




플랫모드로 변경후에~




이렇게 제거 합니다^^ 참 쉽죠?

이제 일일히 나무 옮겨가면서 잡초제거 하지 않아도 이렇게 플랫모드 한방이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