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드디어 레벨29를 달성하였습니다. 아아...넘나 힘든 것!

그래도 레벨업을 하려고 한다기보다, 공방 꾸려나가는 것에 초점을 두고 플레이를 하다 보니 어느덧 경험치가 그렇게 차버리고 말았던 것 같아요.



나만의 공방을 만들고 싶은

꿈을 가진 멋진 사람!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블로그




놀러와마이홈 일기 ▶ 레벨29 달성! 빠른 레벨업 노하우는?


공방을 가꾸고, 밭이 곡식을 심고, 나무를 캐고, 광물도 캐고, 키우는 동물들 수확도 하고, 어망의 바다 수산물도 채집하는 이런 재미를 느끼다보면 레벨업은 자동으로 빨리 되는 것 같네요.




자, 레벨29 에서는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드디어 새우와 랍스타를 채집할 수 있게 되었지요!

게다가 재봉틀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재료가 많아진 만큼, 요리도 그에 맞게 할 수 있네요!




레벨29가 되어서 밭이랑 젖소를 각각 하나씩 더 추가가 가능해졌습니다. 좀 더 재료 모으는데 시간이 줄겠네요.




재봉틀....이거 겁나게 솜 많이 들어갑니다. 차라리 완제품을 하나 사는게 낫습니다.




보세요... 이거 솜만해도 하나당 이정도에요. 솜은 결국 천을 만들 때 쓰는건데, 천이 여기서 겁나 들어가니까, 결국 솜이 막대하게 소비된다 보시면 됩니다. 차라리 완성된 옷을 사는 게 낫습니다.




만만치 않은 천 가격!




걍 이렇게 옷을 사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게 더 싸게 먹힙니다.




완성 시간도 무려 8시간 30분이나 걸리네요!!!




결국 다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


제가 레벨업 하는 노하우는 별거 없구요... 일단 재료를 왕창왕창 모으고, 퀘스트나 의뢰 위주로 돌립니다. 그러다 뭐 하나라도 재료가 바닥나면, 다시 재료 모으는 시간으로 돌립니다. 이걸 반복하다보면 빠른 랩업이 되는 것 같네요^^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