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드디어 모든 공방이 오픈 되었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2층 모두 열렸구요, 오른쪽에 하나 있던 공방도 오픈 하였습니다. 이제 해안가 하나만 더 작업하면 되는군요... 엄청난 노력의 결실이 드디어 맺어졌네요.



나만의 공방을 만들고 싶은 꿈을 가진 멋진 사람!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블로그




놀러와마이홈 일기 ▶ 드디어 레벨32 달성! 모든 공방 오픈!


역시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 골드가 170만 정도 있었는데... 이것저것 업그레이드 좀 하다 보니 20만골드밖에 안남네요... 골드 그리고 재료 많이 모아두세요.




드디어 레벨 32가 되었습니다. 정말 힘들었네요.




드디어 이제 카카오나무를 심을 수 있게 되었는데... 데코를 많이 소비하네요;; 무려 1600 정도 쓰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단풍나무와 오렌지나무를 이제 한그루씩 더 심을 수 있어요.




공방을 오픈하려면 우선 요리용화덕이 업그레이드가 되어 저 초콜릿을 제작해야 합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니, 재료는 그냥 시장에서 구매해 버립니다. 가격도 비싸진 않네요.




드디어 공방 모두 오프은~!




텅 빈 공방에 블랙 레이스 창문 하나를 걸어두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꾸며야죠!





이렇게 두개를 모두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헉헉... 무척이나 힘들었습니다. 재료비 역시 만만치 않으니 많이 모아두세요. 로빈샵에 틈나는대로 들러서 사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나마 화덕은 요리로 업그레이드 해서 뭐 비싸게 재료값이 들지는 않아요.




현재 전체 모습 입니다. 아주 좋지 않습니까? ㅎㅎㅎ 이제 하나만 더 업그레이드 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탄광을 하나 더 늘려주던, 아니면 캐내는 양을 늘려주던지 해야지... 이거 맨날 흙이랑 광천수, 철이 너무 딸립니다. 재료벨런스 패치좀 해줬으면 하는데....


아무튼, 이제 돈만 모으려고요. 나머지 앞 해변가는 천천히 오픈하도록 하죠. ㅎㅎ 열심히 한번 더욱 더 멋진 공방이 될 수 있게 꾸며보도록 할께요.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