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이번에는 트와이스의 쯔위를 한번 그려 봤습니다. 열심히 그린다고 그렸는데 잘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만들기는 요즘 잘 안하고 그림만 그려대고 있으니...이거야 원 ㅎㅎ 만드는게 쉬운게 아니어서 좋은 아이디어 없을까 하고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친척동생이 자기 필통 만들어 달라고 했는데, 한번 이번달에 필통만들기 새로운 버전으로 제작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층으로 만들어 볼까 한번 생각하고 있네요.




[친절한효자손] 사진보고 그림그리기 ▶ 트와이스 쯔위 그리기


우선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한번 보도록 합니다. 이쁘게 봐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유튜브주소 : https://youtu.be/rW1Wvr-6xyI>



그려지는 과정을 보면 저도 "내가 이렇게 그리는구나" 싶어서 신기하게 볼 때도 많습니다. 한번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밑그림은 손가는대로 막 그립니다. 어떻게 그려야 잘 그릴 수 있을까~ 하고 고민하며 그리는 순간 망합니다. 그냥 자유롭게 그리세요~! 수정이야 어차피 다음 과정에서 하면 되니까요~!




선을 다듬습니다. 깔끔하게 다듬을수록 이쁜 그림이 나오더군요. 개인적으로 이런 그림을 그리기 싫은데 말이죠;; 가진 제주라곤 아직 이것 하나 뿐이니...ㅠㅠ




기본 색을 칠해줍니다. 저번에 너무 떡칠을 하는 느낌이라 최대한 수정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명함은 딱 투톤으로만 조절해봤습니다. 이번 작업을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게 치마에 체크패턴을 그려넣는 부분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부러 직선 직선을 하지 않고 손 가는대로 손느낌을 살려보았는데, 그게 더 플러스 요인이 되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무튼 투톤으로 하니 더 캐주얼하고 느낌이 산뜻해서 보기 좋으네요^^ 당분간 이런 스타일로 나가야 할 것 같아요. 그치만 어서 연필 느낌이 나도록 해보고 싶네요. 그러면 구독 많이 부탁드리고 공유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