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이번에는 에이핑크 정은지를 그려보았습니다.

만들기는 제가 11월달에 하나 만들거에요. 기대해 주세요! 오랫만에 만들기 도전입니다.

요즘 그림 그리기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저만의 그림을 찾고 싶은데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속상하지만, 그리다 보면 그건 자연스럽게 해결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친절한효자손] 사진보고 그림그리기 ▶ 에이핑크 정은지 그리기


언제나처럼, 그림 그려지는 과정은 아래의 유튜브에 있으니 오셔서 구경해 보세요! 구독 감사하구요^^;




<유튜브주소 : https://youtu.be/kE4bRyHGTH4>




우선 이렇게 대충 밑그림을 그립니다. 많이 못그리네요...ㅠ_ㅠ

제가 개인적으로 손을 되게 못그립니다. 너무 어렵죠...손 그리기란 정말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려운 것! 이건 딴거 없습니다. 그냥 많이 보고 그리는 방법 밖에요...




지저분한 그림을 멀리하고, 이렇게 선을 깨끗하게 그립니다. 깨끗하게 한다고 했는데도...크게 마음에 들진 않네요.




그리고 이렇게 대강의 색을 칠해줍니다.




그리고 명암을 넣어 주지요.




머리부분의 디테일을 좀 살려주고 마무리를 해봅니다.




이렇게 해서 정은지 그리기 완성! 좀 비슷한가요? ㅎㅎㅎ

다음 시간에도 이쁜 그림들 많이 그려보도록 할께요. 만들기도 해야 되고 바쁩니다~!

아, 그리고 구독 많이 많이 해주세요! 제가 드디어 구독자 500명이 되었네요^^;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 덕이에요. 앞으로 힘내서 더 다양한 작품 활동 하겠습니다. <ㄲ>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