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을 만든 사람은 저 이지만, 회원이라면 누구나 모임을 주최할 수 있습니다. 이번 모임은 뉴님이 진행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자주 못 모여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간만에 많은 회원분들이 모여주셨습니다. 대단히 반가웠고 감사합니다. 이번주는 8명 모여주셨습니다. 처음 나와주신분도 무려 세 분이나 계셨습니다. 너무 반가웠습니다. 앞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해나가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와콤원도 시연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한번씩 다들 테스트해보셨습니다. 가격대 성능은 우수하다는 평가였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반응속도 이슈였습니다. 살짝 느린 것 같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필압이 요즘 나오는 8192레벨에 비해 절반 수준이기 때문에 조금 아쉽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서 저 같은 막손에게는 아주 딱인 제품이지요.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대전에서 활동중인 그림 만화 웹툰 관련 동아리 중에서 오프라인 중심의 모임은 몇 없습니다. 혹시 여러분들께서 대전 혹은 근교에서 홀로 외로히 그림을 그리시고 뭔가 사람들과의 교류를 희망하신다면 슈퍼드로잉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네이버 카페도 있으니까 회원가입을 해주시거나 오픈채팅방으로 바로 진입하여 수다도 떨 수 있습니다. 뉴비분들 늘 환영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