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오랫만에 또 그냥그림 하나 그려 봤습니다. 이번에는 윈도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Fresh Paint 라고 하는 드로잉 프로그램 입니다.


보통 그림그릴 때, 사이툴, 포토샵, 페인터, 클립스튜디오 등등 다양한 그래픽 툴이 있는데 윈도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Fresh Paint 는 처음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 프로그램 한번 써보세요. 기가 막힙니다. 정말로 느낌이 좋아요.




윈도우스토어 무료프로그램 Fresh Paint로 그림을 그려보았다


이걸로 한번 그림을 그려봤는데 저는 그냥 원하는 느낌을 어느정도 연출했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모르겠습니다. 한번 봐주시겠나요?




우선 이렇게 그림을 간단하게 그렸습니다. 효자손 곰이죠. 오너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필툴인데 느낌이 꽤 살지 않습니까? 저는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장난감들도 그려넣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나는대로 마구마구 그려넣습니다. 원래 그림이란 생각없이 막 그려야 잘 나오는 거거든요~ㅎㅎ




이렇게 완성된 모습입니다. 뭔가 2% 엉성해 보이지만...첫 작 치고는 대체적으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번에도 좀 더 이쁜 동화적인 그림을 한번 그려보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ㄲ>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