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대전에서 제가 운영하는 그러하다 모임이 점점 인원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가입자분들도 50명이 넘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다고 모두 다 모임에 나오시는건 아니니...ㅠㅠ


이번에 스물두번째 정기 모임을 한번 평일 아침에 해봤습니다. 사실 그렇게 아침도 아니고, 오전10시에 모였는데요, 아...역시 갑자기 일찍 일어나는건 무척이나 힘든 것입니다. 너무 힘드네요...ㅠㅠ 체력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해보게 됩니다.




대전 그림 웹툰 만화 동아리 "그러하다" 22번째 모임 후기


이번 모임은 그냥 편하게 만나기 위해 은행동 드롭탑에서 모였습니다. 아침 시간대라 그런지 손님은 저희 뿐! 아침 시간이 좋은 점이 이런게 또 좋네요~ 평일이라서 사림이 더 없었죠.




드롭탑은 평화로웠습니다. 그래서 더 졸렸던 모양입니다.... ㅠㅠ 전날 잠을 많이 못자서 피곤이 누적되어서...아이고...건강관리는 언제나 기본이니까 프리랜서 생활 오래 하려면, 확실히 건강부터 잡아야 할 것 같아요.




오후 12시부터 일을 하시는 클립형 입니다. 오늘 클립형님 덕분에 좋은 프로그램도 하나 알게 되어서 제 메인블로그에 지금 포스팅 해놨습니다.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넘나 훌륭한 프로그램 입니다.





알에이군은 오너캐를 그리네요^^ 이거 그림 지금 완성되었던데? 카페에 오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알에이군의 손엔 언제나 스크래치가 끊이질 않네요.


저는 메디방페인트를 이것저것 테스트 하느라고 그림을 제대로 못그렸어요. 확실히 만화나 웹툰을 그리는데에는 메디방도 좋은 것 같습니다. 포토샵은 너무 무거워서 조금 저사양 태블릿PC에서는 버벅임이 있는데, 메디방은 그렇지 않네요. 새롭게 알게 되는 기능들에 대해서 메인블로그에 포스팅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침 모임이라 정신이 없어서 단체샷도 못찍고...ㅠㅠ (세명밖에 나오시지 않았습니다) 다음번부터는 정신 바짝 차려서 오전모임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주말 모임때 뵙도록 하지요~! <ㄲ>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