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대전지역에서 혼자 만화그리기 외로우신분, 뭔가 그리고는 싶은데 아직 뭐부터 손을 대야 좋을지 모르시는 분들, 그리고 여러 사람과 어울리며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싶으신 분들, 혼자 그리기 심심해서 뭔가 말동무가 필요하신 분들 모두모두 주목해 주세요!


대전지역 유일한 술 먹지않고 목표한 바를 건전히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의 모임! 그러하다에서 따끈따끈한 손길을 원하오니 모쪼록 웹툰 그림 만화에 관심이 있다면 노크해 주세요! 똑똑!



어느덧 스물일곱번째 모임이 되었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갑니다. ㅎㅎ 이번 모임에서도 새로 오신 분께서 한 분 계시는데 이분도 존잘러세요... 희안하게도 그러하다에는 다 잘그리시는 분들만 모여주십니다.


저 위에는 제가 그린건데, 이게 뭐냐면 곧 다시 하드보드지 만들기에 돌입할 거라서, 예시로 어떻게 완성시킬지 한번 그려본 거에요. 사용 프로그램은 스케치북 프로 입니다.




이건 중사로 현재 직업군인인 이기용군의 그림! 겁나 그림 배운적도 없는데, 이정도면 뭐 타고났다고 봐야겠죠? 그림실력이 쑥쑥 대나무마냥 성큼성큼 자라납니다. 사용 프로그램은 메디방 페인트 프로이고, 사용 기기는 와콤 신티크 컴패니언 이네요.




오늘 새로 오신 알제이님 입니다^^ 그림은 중학교때부터 틈틈히 그리셔서 그런지 역시 명암 표현과 근육 표현이 아주 섬세합니다. 연필도 잘 쓰시는 것 같습니다! 크으앙! 지금은 학원에서 원화수업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약 기대해 봅니다^^




이진혁군은 저녁시간에 맞는 그림을 아주 잘 표현해내고 있습니다. 스테이크가 점점 먹음직 스러운데요...추릅~! 요리관련 웹툰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실제로 요리도 잘 하구요~! 기대가 큽니다^^




싸이키군은 오늘도 인체드로잉 삼매경에 빠졌네요. 저도 지금 이런거 할 때인데...ㅠㅠ 다음번엔 꼭 손 드로잉을 해내고 말겠어요. 아니면 다른 모작이라도 좋으니...ㅠㅠ 싸이키군은 목표한바를 잘 이루는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칠앎(ARM~) 님의 작쌀나는 크로키 실력입니다. 선이 심심하지 않고 재미져서 그림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8B를 쓰신다고 하셨던가여?! 되게 진한 연필이 있다는 것을 저도 처음 알아버렸습니다. 나중에 저도 한번 교보문고가서 구매해봐야 겠군요!




오랫만에 모습을 드러낸 하현우군 입니다. 닉네임이 하현우지, 정말 복면가왕 그 하현우가 아닙니다. 요즘 일이 바빠서 도통 모습을 잘 드러내지 못했다가 오늘 마침 시간이 허락되서 어렵게 모임에 나오셨습니다. 누가 하현우씨 아니랠까봐 엄청 바쁩니다. 열심히 그림을 그리는 모습 입니다.


너무 존잘러들만 있다고해서 못그리는 사람은 못들어오는건 절대 아닙니다. 저 역시 잘 그리지 못하며, 게다가 제 친구는 전혀 그림도 못그리는 친구인데도 그러하다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사실 그림이 중요한 것 보다는 만화를 좋아하고, 목표를 가지고 있다라는 것이 더 중요한 이유가 될것입니다.


저희는 절대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제가 못마시기도 하지만, 주변에서 술 좋아하는 사람치고 멀쩡한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 술을 위한 모임이 아닌 오로지 그림과 만화, 웹툰을 위한 그러한 모임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전지역에서 거주하시는 분들 중 나는 그러하다의 취지와 비슷하다 라고 생각이 되신다면, 망설임 없이 노크해서 들어와 주시기 바래요^^ 환영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