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아이유를 그려보았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승승장구하는 아이유! 처음 데뷔때가 생각나네요. 공중파에 아마 Boo 라고 하는 노래로 나왔던 적이 있는데 노래 참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어느덧 이렇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구만요?!


존잘러분들이 너무 아이유를 잘그리시기에, 저는 그냥 최대한 간결하게해서 닮게 그려봤는데 다 그리고나니까 목걸이를 빼먹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말았습니다. ㅠㅠ 다음부터는 신경을 많이 써야 할 것 같네요!


언제나처럼 영상 하나 보시고, 파트별로 그려지는 과정은 과감히 팍팍 생략해서 주요 부분만 한번 스샷해서 올려봤습니다. 그냥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유튜브주소 : https://youtu.be/R0p6N6SpuTA>




일단 보이는대로 막 그립니다. 마구마구 그리는 겁니다.




그리고나서 팬선정리를 합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말이죠. 저도 이 부분은 조금 어렵네요...




기본색을 칠해줍니다. 피부색, 머리색, 머리띠 등등 보이는대로 칠해주세요. 옷은 흰색으로 할 거라서 딱히 채색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그림자를 살짝 표헌하고 뽈따구도 이쁘게 해주고 머리에 광택만 살짝 넣음으로인해 마무리가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아이유를 그릴 수 있었습니다.


이제 슬슬 핸드메이드도 시작해야 하겠죠? 지금 장소를 마땅한곳을 못찾고 있어서 아주 죽겠습니다... 집에서 하는것도 한계가 있네요.. 상 접고 뒷정리 맨날하고 하면 힘빠지거든요. 작업실은 언제나 작업실로서 딱! 공방 하나 정말 가지고 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벌이가 좀 여유가 되면 공방이라도 하나 알아봐야겠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