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오메가3에 대해서는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오메가3를 먹어야 하는 이유와 그 효능을 물어본다면, 단순하게 DHA가 있으니 몸에 좋지 않을까? 뇌에 좋을까? 하고 두리뭉실하게 알고 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오메가3에 대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도록 합시다.


오메가3의 효과는 생각보다 엄청나게 다양하기 때문에 대표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단순히 DHA가 많이 들었다는 이유로 좋은 것이 아니라, 우리몸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로서의 그 역할이 너무나 다양합니다.


●혈중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 낮춤

●혈전을 방지하고 동맥의 탄력을 높혀 주어 혈액순환에 도움

●심장질환 예방

●간장의 혈류를 개선하기 때문에 지방대사를 원활히 함

●간장의 조직세포에 맑고 깨끗한 혈액을 공급하기에 간의 기능장애를 개선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이나 베타세포로의 인슐린 원료수송과 분비작용을 원활하게 하여 당뇨개선에 도움

●뼈의 형성촉진에 도움을 줌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함

●신체 면역력 증가

●여성 골다공증, 심장질환, 우울증 같은 갱년기 예방

●전립선암, 유방암, 직장암, 대장암, 결장암 예방

●망막의 구성성분으로 시력보호


이 정도로의 역할이 바로 오메가3 하나로 이루어 집니다. 반드시 먹어야겠죠?


하지만 저는 건강기능식품을 국내에서 만들어지는 건 사먹지 않습니다. 간단합니다. 믿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옥시사태도 그렇고, 최근 국정상태도 그렇고.... 워낙에 헬조선이기 때문에 국내기업은 믿을 수 없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더욱 안전하고 확실한 해외직구를 통해서 오메가3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국내의 식약청 보다 더 까탈스러운 심사 과정이 외국에서 존재합니다. 따라서, 해외에서 만들어진 제품들에 대한 신뢰도는 국내보다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안심하고 구매하는 것입니다. 뭐 효과 없다고 AS 받을 제품군도 아니니까요.


▲https://kr.iherb.com/


아이허브는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건강보조식품 전용 해외직구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매일 여기에서 구매합니다. 매달매달 꼬박꼬박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오메가3도 여기서 구매해서 잘 먹고 있는 중이지요.




오메가3는 이렇게 성인용 젤리타입도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달고, 뭔가 건강해지지 않는 기분이 들어서 최근에는 그냥 일반적인 소프트젤 타입으로 바꾸었습니다. 확실히 젤리가 맛있긴 합니다. ㅎㅎ



▲https://kr.iherb.com/pr/Deva-Omega-3-DHA-90-Veggie-Caps/69394


이게 바로 이번에 구매한 Deva 오메가3, DHA, 90 베지캡슐 제품 입니다. 베지캡슐이긴 한데... 제가 생각한건 위에 둥둥 뜨는 캡슐을 상상했으나, 이건 속이 훤히 다 보이는 캡슐 형태군요. 상관은 없습니다. 목넘김에 전혀 지장 없이 쑥 잘 삼킬 수 있거든요. 크기도 작은 편 이구요.


총 90개의 캡슐이며, 하루 하나씩 먹기 때문에 간편하게 오메가3 하루치 할당량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가격도 국내에 비해 저렴한 편이구요. 물론 이것보다 더 싼게 있지만, 너무 싼건 찝찝하단 말이지요~ 현재 10% 할인가격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첫 구매 고객이시라면, 이곳에 아래의 코드를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첫구매: IHERBNC5

재구매: SSF5774


첫구매시에는 5% 추가 할인이 들어갑니다. 만약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신 이력이 있으시다면, 재구매 코드를 넣어주시면 되는데, 변화는 없습니다. 단지 저에게 적립금이 발생되는 것 그것 하나 뿐 입니다. 그렇게 해주시면 저는 감사할 따름이구요^^




지금까지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들 입니다. 종류가 다앙하기 때문에 자신의 몸에 맞는 제품도 있고 맞지 않는 제품들도 있는 것 같아요. 오메가3도 조만간 다 떨어지기 시작하면 다른 제품군으로 한번 사서 먹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스스로의 건강은 스스로 책임지고 관리하셔야 합니다.


PS: 너무 많은 건강보조식품 섭취는 오히려 악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니 최소한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