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께서 이제 성인 남성이시라면, 반드시 꼭 섭취하셔야 하는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리코펜 이라고 하는 영양소 입니다. 보통 토마토에 많이 들어있기로 알려져 있는데, 그렇다고 매일 토마토를 먹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보조식품을 활용하여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 줘야 합니다.



우선, 리코펜의 효능을 좀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리코펜(Lycopene)이 많이 들어있는 토마토는 안데스산맥의 고산지대가 원산지로 가지과에 속하는 식물입니다. 토마토는 비타민A와 C가 풍부하며, 비타민 중에서는 아주 드문 성분인 비타민H와 P도 소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종류의 비타민 성분은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매우 좋지요. 또한 구연산, 사과산, 주석산, 호박산 등의 유기산은 위액의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를 돕습니다. 또 칼륨, 칼슘, 나트륨, 마그네슘 등의 알칼리성 미네랄은 산성화된 혈액을 중화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토마토가 붉게 보이는 이유는 붉은 색소를 내는 "리코펜'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이 성분은 "항산화 작용"이 강하기로 유명합니다. 리코펜은 체내에서 강한 독성을 내는 활성산소(퍼옥시나이트라이트)와 빠르게 반응하여 과도한 활성산소가 만들어 지지 않도록 제거합니다. 또한 리코펜은 반응 후에도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효과가 지속됩니다.


리코펜은 카로테노이드의 하나로, 카로테노이드는 리코펜 외에도 β-카로틴이 있습니다. 이렇게 자세히 파고들면 참 끝도없지만, 큰 맥락만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이 카로테노이드가 강한 항산화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카로테노이드 중에서도 특히  리코펜은 항산화 작용이 강하고, 그 작용은 β-카로틴의 2배 이상, 비타민E의 100배 이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붉은 과일을 예로부터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이런 리코펜의 효능은,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며, 기미와 주름 개선 및 미백효과까지 있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방광암, 전립선암, 간암에 대한 억제 효과도 가져다 줍니다. 이런 중요한 리코펜을 먹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겠습니다. 전립선에 좋다고 많이 알려진 리코펜, 그래서 저도 이 사실을 알고난 이후부터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이렇다할 변화는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먹으면 분명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리코펜 관련된 건강보조식품을 사서 먹으려면 비용 때문에 한번 걸리고, 문제는 제품의 퀄리티 입니다. 솔직히 국내에서 제조되는 과정을 믿지 못하겠습니다. 아시겠지만 워낙에 비리가 많은 나라니까요! 차라리 까탈스러운 해외의 식품 검증 절차를 무사 통과한 제품들이 더욱 신용이 갑니다. 국내에서는 아이허브라는 곳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https://kr.iherb.com/?rcode=SSF5774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들 입니다. 우선 멀티비타민이 거의 떨어져가서, 이번에도 새로운 브랜드로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려 합니다. 그전 멀티비타민은 하루 세개를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기 때문이죠. 새로 산 멀티비타민은 하루 딱 한개 섭취 입니다.


그리고 그 밑에 리코펜이 보입니다.  나우푸드 제품이 가성비가 좋기로 널리 알려져 있어서 한번 믿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너무 고용량은 오히려 독이 될 것 같아서, 적당한 용량으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나머지는 L-아르기닌, 난황 레시틴, 멀티비타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아마 이번주 목요일까지 도착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참고로, 아이허브에서 첫 구매시에는 5%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아래의 코드를 구매시에 프로모션 할인코드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만약 재구매이신 경우라면 추천포인트가 발생합니다.


첫구매 : IHERBNC5 (5% 할인)

재구매 : SSF5774 (추천포인트)




언제나 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하루 얼마를 복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용량이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를 필수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0mg 짜리도 있지만, 방금도 언급했듯, 너무 과하면 오히려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적당량으로 먹기로 합니다.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는, 아이허브를 통해서 구매를 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제품의 퀄리티가 역시 남다릅니다. 저는 아이허브를 알고 난 이후부터, 늘 이곳에서만 구매해서 먹습니다. 자신의 건강에 신경을 쓰는 만큼 건강해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면 좋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