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기안84 논란이 또 나왔습니다. 웹툰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확실히 제가봐도 이것은 그 사람의 평소 여성 가치관이 무엇인지를 여실히 드러내는 명백한 증거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남자들은 뭐가 문제인지도 모른체 무작정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그들 역시 비난의 화살을 거침없이 쏴대고 있습니다.

 

"작품 활동이지 않느냐?"

"비유를 한 것 이지 않느냐?"

 

등등의 논리로 전혀 문제될게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합니다. 그렇습니다. 당연히 그럴 수 밖에요.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니까요. 그리고 뭐가 문제가 되길래 이렇게까지 논란일까라고 한번이라도 진중하게 생각해본적이 없으니까요. 그럴 필요도 없으니까요. 당연합니다. 저 역시 과거 버전이었다면 전혀 문제가 될 게 없다고 생각했을 것 같습니다. 그치만 아는만큼 보인다고 확실히 뭐가 문제인지가 잘 보입니다. 옛 속담에 이런말이 있습니다.

 

"무식한 놈이 용감하다."

"빈 수레가 요란하다."

 

진짜 이건 틀린말이 아닙니다. 정말 그렇습니다. 기안84 웹툰은 문제될게 전혀 없다고 그렇게 떠들던 놈들이 82년생 김지영 영화는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왜 그렇게 욕들을 해대는걸까요? 참 알 수 없습니다... 이러니까 남자들이 멍청하고 무식하며 공감능력은 제로라는 소리를 듣는거겠죠. 노력을 안 해요. 본인들이 뭔 문제가 있는지... 끝.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