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요즘 놀러와마이홈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스마트폰게임은 하지 않는 편인데, 이건 유독 눈길이 가기도 했고, 한번 심심해서 해봤는데 완전 제 스타일 이더군요! 그래서 빠져들었습니다. ㅎㅎ 여친에게도 같이 하자고 권유해서 함께 키워나가는 중입니다.
초반에는 무조건 레벨업에 집중을 했죠. 지금도 마찬가지인데.... 이제 2층 공방까지 개설하고, 당분간은 좀 골드 모으는 것에 집중 해보려고 합니다. 넘나 레벨업도 더디고...레벨업이 그냥 되는게 아니라 엄청난 골드와 시간이 들어가기에... 조금 지쳤다고 해야하나요?
초창기때의 모습들 입니다. 저때는 저랬드랬죠...후후.... 지금 사진은 조금만 제가 더 하면, 이제 2층공방을 오픈하니 그 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놀러와 마이홈은 안드로이드, 그리고 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미 공식카페의 회원수가 100만명을 넘었다는군요! (이벤트도 다양합니다)
방식은 간단합니다. 저기 왼쪽에 동물들이 이제 주인공과 함께하는 보조 NPC들인데요, 이들이 요구하는 사항들을 들어주기만 하면 적당한 보상과 경험치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만들어 달라는걸 만들어 주면 됩니다. 시키는건 해야죠~
각 작업대마다 만들 수 있는 종류가 나뉘어 있습니다.
재봉틀도 있지요^^ 주로 천류를 이용한 물건들을 제작하게 되지요.
그리고 제작시에는 약간의 골드가 소비가 됩니다. 저기 보시면 부족한 부분의 아이템을 터치하면, 해당되는 아이템을 만드는 화면으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무명천으로 넘어왔죠? 이제 제작을 터치해서 무명천을 만들어야죠.
이런식으로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나만의 공방을 꾸려가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너무 아기자기한맛이 강해서 상당히 중독성 있는 놀러와마이홈 입니다. 앞으로 놀러와마이홈 위주로 한번 여기에도 올려볼께요. 왜냐하면, 이것도 공방이니까요^^; 하하...
그러고보니...놀러와마이홈에 나온 것들을 한번 만들어 봐야하나...?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