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기록장


열심히 오늘도 놀러와마이홈을 플레이하고 있는 친절한효자손 입니다.

저번에 말씀드렸다시피, 레벨업에 집중을 하고나서 이제 골드를 모으는데 주력했습니다. 의외로 100만골드 모으는건 참으로 쉽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적정레벨 20 이상은 되어야 백만골드 모으는것도 쉽네요. 물론! 그전에 창고가 어느정도 넉넉한 공간확보가 되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시구요!

음...다음번엔 잼과 데코에 대해서 한번 써야겠습니다.




놀러와마이홈 일기 ▶ 100만골드 모으기 참 쉽죠?


현재 보시는 것처럼, 백만골드가 넘었습니다. 어떻게 모으는지 가르쳐 드릴께요.

물론 제가 하는 방법보다 더 쉬운게 있을수도 있고, 파격적인 방법이 있을수도 있지만, 그냥그냥 지극히 평범한 방법으로 한번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시, 이층의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현재 열나게 키우는 과정이거든요. ㅎㅎ 아직 가구배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차츰차츰 꾸며 나가야죠.

돈이 있어야 뭘 꾸미든 말든 하지 않겠습니까!




백만골드 모으는 첫번째 비결은, 바로 이 로빈샵 입니다.

로빈샵 단골이 되어야 합니다. 겁나 삽니다. 다 사면 좋지만, 그럴필요까지는 없구요, 우선 잼을 제외한 골드 아이템은 다 사되, 음식과 가구들은 제외한 재료들 위주로 구매합니다.




저건 버그인지 모르겠는데... 저렇게 머리를 사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구매목록이 바뀌더군요...황당! 어쨌거나, 저는 달걀과 식빵은 안삽니다. 시장성이 떨어집니다.

마찬가지로 저 아래쪽의 음식이나 가구들도 안삽니다.




몽땅 구매 후, 한번만 하트를 사용해서 리프레쉬 시켜줍니다.




그러면, 또 이렇게 살 수 있는 목록들이 추가 생성됩니다. 살 수 있는건 다 삽니다. 주전자나 화분따위는 빼고, 나머지 모두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탄광에서는 첫번째 다이너마이트를 이용해서, 흙과 광천수를 많이 모읍니다.

아, 참고로 100만골드를 모으려면 우선 레벨업은 일단 포기합니다. 퀘스트 진행도 하지 않구요, 의뢰도 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재료생산, 그리고 시장판매, 로빈샵 이 세가지만 집중 합니다.


흙은 가장 가성비 좋은 재료 입니다. 저렇게 가격을 맥시멈으로 올려서 판매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사가는게 바로 이 흙 이고요, 인기가 좋습니다.




시장에 올리면 바로바로 사갑니다.


수익이 짭잘한 재료는 흙 / 단풍나무 목재 / 광천수 / 유리 / 철 / 옥수수 스프 등등이 있어요. 단기간에 50만골드 모으는건 식은죽먹기!




이 단풍나무 목재도 거의 맥시멈 가격 가까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골드 모을 때에는 랩업은 포기하고, 오로지 재료생산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퀘스트 할 필요도 없고, 래밸업 할 필요가 없으니까 재료가 소진될 일이 없겠죠? 로빈샵에서 무조건 구매 많이 하시고, 열심히 모은 재료들은 우선 시장에서 사전조사를 하세요. 시세가 어떻게 되는지를 말이죠. 그리고 시세 중간가격 정도로 올리시면 아마 골드 모으는건 쉬울 겁니다.


다음번에는 그러면 앞서 설명드린 잼관리, 그리고 데코 관리를 알아보도록 하지요. <ㄲ>



"친절한효자손 핸드메이드" 를 검색♡

●유튜브 공식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gy0409


사업자 정보 표시
친절한효자손 | 유길용 | 대전 | 사업자 등록번호 : 511-09-36433 | TEL : 010-0000-0000 | Mail : rgy0409@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