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중고차만 구매했었습니다. 새차사기에는 부담이 되기도 하고 아직까지 굳이 새 차를 사야 할 필요성을 못 느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머니께서 이번에 큰 맘 먹고 SUV를 타보고 싶다고 하셨고 우리 가족은 머니를 합쳐서 새 차를 마련하게 됩니다. 인생의 첫 새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게 기존에 타고다니던 NF소나타 입니다. 2009년식이라 엄청 오래된거죠. 아직 현역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중고차는 중고차네요. 올드함이 느껴집니다.
이번에 구매하게된 르노삼성 QM6 LPG 차량입니다. SUV 중에서는 QM6밖에 없더라고요. 그리고 구매평도 꽤 괜찮아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마침 또 좋은 딜러분을 만난 것 같아서 기분 좋게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새차는 좋습니다. 씽씽 잘 나갑니다. 이 차 때문에 요 2일간 무리를 했더니 살짝 몸살기운이 느껴집니다. 잽싸게 병원을 찾아갔고 주사를 한 방 맞았더니 금새 또 좋아지는군요. 역시 과학의 힘이란... 암튼 이제 QM6로 여기저기 안심하고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소나타는 연식도 오래되고해서 장거리는 조금 불안했거든요. 이건 가족차에요. 안전운전할 것이고 부디 무사고로 쭉 이어질 수 있도록 빌어봅니다. 이 글이 바로 고사지내는 목적의 글이 되겠네요. 아무튼 잘 부탁해! QM6야!